카테고리 없음
가슴에 털이 나면 매력남?
유스타일
2016. 10. 15. 12:50
예전 남성미라고 하면 터프하게 가슴에 털난 남자들이 우상시 되었습니다. 하지만 요즘도 가슴에 털난 마초미의 남자들을 선호 할까요? 남성스러움을 느낄수도 있지만 거의 극소수일 것입니다.
대부분의 인식은 지저분함이죠.
하지만 그렇게 걱정이 되도 가슴털 제모 때문에 굳이 병원을 갈 필요가 있을까? 라는 생각에 제모제를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제모제도 잘못 사용하여 화상을 입는 케이스가 있습니다.
염증이 사라지지 않고 계속 가는 경우도 있고 색소 침착이되어 문신처럼 평생 함께해야할 경우도 있죠.
제모제로 인한 화상 뿐만 아니라 집에서 흔히 사용하는 족집게나 면도기를 이용한 제모도 모낭염의 원인이 되고 색소 침착이 되는 등의 리스크가 있습니다.
하지만 전문적인 병원에서의 케어를 받게 되면 한분야에서 오랜시간을 보낸 전문가분들의 상담을 받게 되고 보다 리스크가 덜할수 있습니다. 오시면 일단 면도기로 제모를 한다음 레이저 제모와 쿨링 케어까지 환자분들을 위한 세심한 배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체형별로 이루어진 시술복을 입고 대기실은 독립적으로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여름철 노출에 계절. 바닷가 해변이나 수영장에서 1년간 열심히 운동해 만든 근육들을 보여주기 이전에 가슴 화상자국을 보여준다는 것은 안타까운일일 것입니다.
비단 여름 해수욕장뿐만 아니라 회사에서나 어디에서든 와이셔츠를 입고 다닐 경우에도 와이셔츠 사이로 삐져나온 가슴털들 나올때마다 집어 넣어 줘야하는 수고도 덜해 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