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논현역 팔털제모 깔끔하게 관리하는 레이저제모

낮이 길어지면서 기온도 높아지고 있어 겨울동안 손놓고 있었던 제모를 할 때가 왔는데요. 팔털제모는 이제 거의 필수로 자리매김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많은 분들이 팔은 혼자서하는 방법으로 많이 하실것 같은데요. 하지만 매번 면도하는게 귀찮고 신경쓸게 많으니 제대로 관리를 시작해보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여름이되면 반지나 팔찌 등 악세사리도 많이 하다보니 더욱 팔털제모에 신경을 쓰는데요. 요즘에는 부위별로 시술이 가능해서 손목에서팔꿈치까지인 팔하완만할수도, 팔꿈치에서 어깨아래인 팔상완만할수도 있습니다. 물론 손까지 한번에 하시는분들도 계시구요,

사실 팔털제모는 혼자서도 충분히 가능하다고하지만 팔상완은 손이 잘 안닿기도하고, 잘 안보이는 부분들은 제모가 잘 안될수도있죠. 또 잦은 제모는 모낭염이나 인그로운헤어 같은 트러블이 생길수도 있기때문에 주의를 해야하는데요. 그래서 편하게 관리를 받아보실수있는 레이저제모를 추천드립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의 근원이라고 할수있는 모낭을 파괴하는 시술이기때문에 피부의 손상위험이 적어요. 또 예민한 부위일수록 레이저제모로 관리를 받아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권장하는 횟수 이상을 시술하게되면 점점 털이 자라지 않게되면서 깔끔한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할수있는 효과가 있기때문에 미래를 생각해서 받으시는분들도 계세요. 털은 깎아도 금방자라지만, 레이저제모는 여라가지 제모방법들 가운데 가장 지속력이 긴 방법이에요.

그렇다면 팔털제모를 효과적으로 마무리 하기 위해서는 몇번의 시술이 필요할까요? 보통은 털의 생장주기에 따라서 약 6~7회 이상의 시술을 받는 것을 권장해드리는데요. 물론 개인차는 있지만 보통 5회 이하의 시술은 털이 다시 자라는 경우가 많아서 깔끔한 상태를 오랫동안 지속시키고 싶으신 분들은 그 이상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레이저제모는 털의 성장주기에 따라서 시술을 하기때문에 약 5~6주 정도마다 한번씩 시술이 진행이 됩니다. 그래서 여름이 오기전에 미리 하시는게 좋구요. 또 레이저제모가 혹시나 아프지는 않을까? 싶으시다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쿨링시스템이 함께 하며 또 통증감이 있어도 따끔거리는 정도기때문에 대부분 무리없이 잘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팔털제모를 위해서 레이저제모병원을 아예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이라면 혹시나 분위기가 어수선하지 않을까, 혹시나 프라이버시가 안지켜지지않을까 걱정이 많으실것같은데요. 그런 고민을 생각하면 1인실이 있는 곳은 어떨까요? 팔털제모를 한다고해도 다른사람한테 내가 시술을 하고 있는 장면을 굳이 보여주고 싶지는 않을것 같은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대기실부터 1인실로 구성되어있고 시술실 역시 1인 제모시술실로 운영을 하기때문에 혼자서 편하게 프라이빗한 제모시술을 받아보실수있습니다.

팔털제모를 위해서 병원을 다니기 위해서는 한두번가는게 아닌만큼 접근성도 중요합니다. 유스타일나인은 편의성과 함께 접근성도 좋은데요. 강남역 11번출구 바로 앞에 있기때문에 출구에서 5분도 안걸린다는 fact!

무엇보다 교통량이 많은 강남에서 자가용 이용시 겪을수있는 불편함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으로도 편하게 방문을 하실수있습니다. 하지만 건물 주차지원도 가능하기때문에 편하게 방문해주시면 됩니다!^^

👇 #팔털제모 빠른상담받기 👇

 

네이버 톡톡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naver.com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