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몸통에 난 털들 어디까지가 해당되는지 궁금하신가요? 팔다리만 전신이라고 생각하시는 환자분들은 거의 없으실겁니다.

팔다리 뿐만아니라 헤어 라인부터 발가락끝까지 전체를 제모하는 것이 몸통제모입니다.

몸통에난 털들을 다 제모하는데 아무데서나 할 수 있을까요? 확실한 곳에서 제모를 해야죠. 가격도 비싼시술인데... 전신 제모 비싸다고 싼곳찾아다니면서 하는 분들 계실텐데요

싼곳을 찾아가는 것보다는 제대로 시술해주는 병원을 찾아 가시기를 권장합니다.

병원이라고 해서 다같은 병원이 아닙니다. 우리가 제모를 하러 왔는데 막상 병원을 찾아가보면 성형외과나 산부인과에서 제모를 하시는 경우가 있는데 제모전문병원은 그런곳보다도 경력이면 경력 시술 횟수만으로 봐도

이미 베테랑인 제모의료 전문가를 찾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됩니다. 한달에만 1000케이스가 넘는 시술을 하는 병원 믿음직스럽지 않습니까?

게다가 10년이 넘는 경력 까지 더하고 노련함을 겸비 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상태를 고려한 상담과 환자의 심리적 안정을 위하여 1인 1대기실 시원한 쿨링 케어에 번화가 지역 강남역 11번출구이기때문에

길찾기도 편합니다. 이렇게 길찾기가 편해야하는 이유는 시술을 받으러가는게 귀찮아서 몇회안되는 시술을 중도 포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불편함을 최소한으로 줄이기 위하여 저희 병원은 강남역 11번출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병원에서 최선 서비스를 제공해주기 때문에 많은 스트레스가 쌓이는 전신제모이지만 힘을 내서 받으시고 꼭 목표하시는 바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레이저제모를 이용한 제모만이 전신에 짐승같이 자란 털들을 없앨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기때문에 왁싱이나 제모제 또는 면도로 제모를 해서 피부의 손상을 주시지 마시고

안전한 시술 레이저제모를 추천해드립니다. 제모는 평균적으로 한달주기로 5~7회 시술을 받게 되는데 레이저로 모낭을 공격하여 털들이 자라나는 것은 억제 시켜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