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남역 레이저제모 추천 하는 제모피부과는?

강남역 레이저제모 추천 하는 제모피부과는?

사람들이 많고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에는 레이저제모 시술을 하는 병원들도 많습니다. 각기 다른 시술 및 수술을 하는 병원들도 많고, 그 병원들에서 제모도 같이 하는 피부과도 많습니다. 간혹 레이저만 좋으면 된다 라는 생각을 하시는 분들도 계실것같은데요. 강남역 레이저제모의 시술 범위는 많고 제모레이저의 종류도 다양합니다. 털을 없애고 싶은 신체의 부위에 따라서 제모레이저가 다르게 시술해야할 수도 있고,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시술하는 회수도 다를 수 있습니다.

강남역 레이저제모 추천 하는 제모피부과는?

털을 자라게하는 구성은 같지만 자라는 신체 부위마다 굵기나 길이 밀도는 다르기 때문에 시술을 하는 방법도 약간씩은 다르게해야 잘 될 수 있습니다. 그런 차이를 이해하고 시술을 하는 노하우를 가진 곳을 찾기가 쉬운 일은 아니겠죠? 강남역에는 제모를 하는 병원은 많이 있지만 레이저제모만 하는 병원은 몇 없습니다. 그리고 레이저제모추천 하는 제모피부과, 유스타일나인이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만 진료하고 있습니다. 털을 없애는데에는 진심인 병원이겠죠. 믿으셔도 좋습니다. 털을 잘 없앤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털을 없애는 레이저제모 시술을 받을 때 중요하게 생각해보아야 하는 것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강남역이라는 특성, 접근성을 확인해봐야 할 수 있습니다. 시술 부위에 따라서 6회서부터 10회 이상까지도 할수있기에 그만큼 병원을 방문해야 하는데요. 거기에 면도를 하고 오라고 하는 병원이라면 매 시술 시 마다 면도까지 하고 시술을 받으러 가야할 수 있는 겁니다.

그렇다고 끝내고 싶다고 해서 매 회 시술간격, 즉 레이저제모주기를 짧게 가져간다면 정상적인 시술 주기로 시술을 받는 것과 같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까요? 털은 성장주기를 가지고 있고 레이저제모는 성장기의 모낭에만 효과를 가지기에 시술 주기를 빠르게 한다고 해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너무 간격이 벌어지도록 시술을 받는 것도 좋은 것은 아닙니다. 각자의 시술 주기가 같을 수도 다를 수도 있습니다. 털상태를 확인하고 시술을 한 의료진의 판단에 따라서 시술 주기는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시술 주기는 매 번 같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시술 시 사용하는 레이저도 같을 수도 다를 수도 있습니다. 시술 후 나타날 수 있는 피부 반응등도 고려해야 하고 피부톤이나 털의 상태에 따라서 다양한 파장의 레이저로 시술 부위에 따라 시술 경과에 따라 다른 레이저로 레이저의 세기를 조절해서 시술을 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강남역 레이저제모추천 제모피부과 유스타일나인은 전신 56개부위를 제모하고 있습니다. 제모하고 싶은 부위를 정하셔서 문의를 하시면 관련해서 궁금하신 부분이 해소될 수 있도록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병원마다 차이가 있으며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한 총 시술 횟수와 패키지의 구성, 1인실에서 시술하는지와 면도는 누가 어디서 해야하는지, 찾아가기 편한 곳에 있어서 접근성이 좋은지, 몇가지 종류의 제모레이저가 있는지 등을 확인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