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성들이 여성에 비해 털들이 많이 나는 것은 남성호르몬이 많이 나기 때문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비몽사몽한 눈으로 면도를 하게 되면 역시나 얼굴 여기저기에 상처가 나기 쉽상이죠?

그렇게 얼굴에 상처까지 생겨가면서 면도해놓고 여자들이 이런식으로 말을하죠? 면도가 덜되신거 같다고... 듬성듬성... 차라리 안하는것만도 못한 면도 어떻게할 방법이 없을까요?

수염제모는 얼굴에 난 털들을 제모하는 것이다보니 여전히 조심스러울수 밖에 없습니다. 다른부위는 시술이 잘못되면 옷이라도 가릴수 있는데 얼굴은 아무래도 민감할수 밖에 없죠.

하지만 이제는 고민하지 마시고 레이저제모를 추천해드립니다.

수염제모는 면도제모도 있고, 제모제를 이용한 제모, 왁싱을 이용한 제모, 레이저제모가 있습니다.

면도제모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남성들 대부분이 하는 제모지만 역시 매일매일 해야 한다는 점과 깨끗이 되지 않는다는점이 단점이 되며, 제모제를 이용한 제모는 약품으로 인한 화상을 입을수도 있는 단점이 있죠, 왁싱을 이용한제모는 왁싱하고 나서는 깨끗이 제모가 되지만

모낭을 파괴하지 않기 때문에 영구적인 제모는 될수 없습니다. 하지만 레이저제모는 단순 제모가 아니라 모낭을 파괴하는 형식이여서 횟수가 거듭될수록 올라오는 털들 자체가 제모하기 전

털처럼 굵지 않습니다. 털이 나더라도 듬성등성해지고 얇아져서 점점 없어지는 형식입니다.

이렇다보니 이전에는 남성의 턱선은 푸르스름했지만 피부톤도 개선해 나갈수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아기 피부로 만들수 있다는거죠.

그래서 영구제모를 위한다면 레이저제모를 많은 남성분들이 선택하는 것입니다.

레이저제모를 하는곳은 전문병원도 있겠지만 성형외과에서도 간혹 레이저 제모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레이저제모를 한다고 다같은 레이저제모가 아닙니다.

병원에서 피부의 상태를 고려한 시술을 하는 베테랑 전문가와 성형,이외의 레이저제모를 하는 병원에서 하는 레이저제모는 당연히 다를수 밖에 없습니다.

제모전문병원에서의 시술은 환자 피부의 대한 이해도와 그 피부에 맞는 레이저 강도를 생각하고 회복실에서 충분한 쿨링케어를 받는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