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가슴제모 수북히 쌓여있는 가슴털들 이제는 안녕

여성들이 남성들을 바라볼때 털이 많은 남자들을 선호한다는 것은 예전입니다. 이제는 고민하지 마시고 제모하러오세요.

와이셔츠 사이로 가슴털이 나와있다면 조금 당황스러울것입니다. 하지만 남자들은 남성호르몬 분비가 강하다 보니 여기저기 털이 많이 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성인이 되고 나서 수영장이나 바닷가를 가본 사람들은 보셨을겁니다. 가슴에 털이 나있는 남자들이 그렇게 멋있어 보이지만은 않는다는것을

하지만 굳이 지금 날씨도 쌀쌀해지고 있는 이시점에 가슴제모를 받으러 갈 필요가 있을까? 여름도 아닌데 신경쓸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시지만 사실 레이저제모는

한번만으로 시술이 끝나는 것이 아니라 평균 5~7회 레이저제모를 받아야 효과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매주마다 받는 것 보다는 한달 간격으로 받아서 제모를 하는게

정석이죠. 제모 받고 나서는 가슴에 충격이 가해진 부분이 있기때문에 시술을 다 받고 나서 잠시 케어를 받고 나면 다음년도에 멋진 바디라인을 뽐낼수 있는것입니다.

연예인들이 식스팩과 가슴근육을 어필할때 같이 나서서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어필할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것입니다.

그런데 가슴제모를 하는데 굳이 병원까지 가서 레이저수술을 받는것은 너무 오바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 되십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영구제모. 말그대로 평생 제모를 할 필요가 없이 주기적으로만 5~7회 받으면 관리 해줄 필요가 없습니다. 남성분들 매일 아침 턱수염 제모하기 위해서 면도기로 면도를 하시죠.

면도 걱정이 없는 제모라는 것입니다. 간혹 왁싱으로 가슴 털을 제모하는 경우가 있는데 왁싱은 가슴털을 제모할때 일시적으로 가슴털을 제모하는것이며 눈으로는 깔끔하지만

막상 털을 뜯어내는 형식이고 모낭에 직접적인 충격을 주는 것이 아니라서 그때 잠시만 가슴털이 나지 않을뿐 털이 나는것은 반복됩니다.

또한 가슴털을 뜯어낼때 접착된 부분의 피부도 상당한 충격을 줘서 피부의 탄력면에서 좋지 않습니다.

제모제는 어떨까요? 제모제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내 피부에 맞는 제모제가 무엇인지 제모제의 성분이 내몸에 맞는지도 모르는 상황이고 확실하게 제모가 되었다고해도

피부에 손상이 갈수도 있고 더 나아가서 화상을 입는 경우도 있습니다.

레이저제모같은 경우에는 전문의의 진료를 먼저하고 피부상태를 고려한 시술이 들어가기 때문에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으로 받을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만 계속 해왔던 전문의의 솜씨와 제모에 대해서 전혀 사전지식이 없는 제모제 사용자.. 여러분이라면 과연 어떤 선택이 올바를까요?

남자가슴제모 이젠 고민 하지마세요. 지금이 레이저제모 받을 시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