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중수염자국 고민하고있다면 레이저제모로!

인중수염자국 고민하고있다면 레이저제모로!

"혹시 수염을 기르는 중이세요?" 혹은 "요즘 일이 많으신가봐요? 피곤해보여요." 라는 말을 자주 듣는 분들 계신가요? 아무리 면도해도 지울수없는 인중수염자국! 깨끗하게 면도하고 나갔지만 하루를 못버티고 진하게 올라오는 검은수염들. 오늘들 이런분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방법을 찾아왔습니다.

인중수염자국 고민하고있다면 레이저제모로!

면도를 하지 않는 남자들이 얼마나 될까요? 지저분하게 자라난 수염을 남에게 보이며 돌아다니고 싶은 남자들은 없을것입니다. 그래서 매일아침 면도를하고 깔끔한 모습으로 외출을 하는것입니다. 하지만 유독 인중수염자국이 진해 면도를 해도 하지 않은것처럼 오해를 사거나, 너무도 빨리 자라나는 수염때문에 하루에도 두세차례 면도를해야해서 휴대용면도기를 늘 소지하고 다니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면도로 해결하기에는 역부족임을 잘 알고있으실 겁니다. 레이저제모는 이런 인중수염자국을 해결하기위한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를 추천 드리는 이유는 바로 제모방식의 차이 때문입니다. 면도는 피부밖으로 드러난 수염만을 제거하는 일차원적인 제모방법입니다. 하지만 레이저제모는 그 방식부터 차별화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피부안에 있는 모낭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는방식의 제모입니다. 레이저를 이용해서  털이 자라나게 되는 모낭을 없애기 때문에 반영구적인 제모효과는 물론 인중수염자국 역시 완화될 수 있습니다.

보통 수염자국 레이저제모는 1회의 시술이 진행될때마다 약 10~15% 정도의 털들이 감모되는데, 수염을 어느정도로 제모하기를 원하는지에  따라 사람마다 횟수의 차이가 발생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시술이 진행될수록 모낭은 점점 없어지기 때문에 진하고 굵었던 수염과 수염자국들은 점점 얇아지고 부드럽게 변하며 없어지게 됩니다.

그래서 수염레이저제모는 시술받는 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편입니다. 하지만 남성의 수염은 성호르몬의 영향을 많이 받는부위의 특성상 수염이 빽빽하게 자리잡고 또, 제거의 대상이 되는 모낭도 깊은곳에 위치에 시술의 어려움이 있는 난이도있는 시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인중수염자국이 없어지기를 원한다면 무엇보다 레이저제모를 전문적으로 하는곳에서 시작하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시술시 사용되는 제모전용레이저는 하나가 아니라 여러가지로 맞춤형제모를 해주는지, 수염제모 시술시 나타날수있는 통증을 경감시켜줄 마취케어와 쿨링진정케어는 해주는곳인지, 이용하기 편한곳에있는지 등등 찾아볼것이많은데요.

유스타일나인은 레이저제모만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는곳으로 다양한 제모전용레이저를 이용해 고객의 피부와 털상태에 맞춘 맞춤형제모를 시술하고있습니다. 제모만을 하기 때문에 제모고객만을 위한 1인전용대기실과시술실이 있어 프라이빗한 제모를 받아보실수 있고 강남역11번출구 바로앞에 위치해 내원시의 불편함없이 퇴근길에 아무런 준비할것없이 내원하시기만하면 제모가 진행되어 편리한 이용기 가능합니다. 

인중수염자국때문에 인해 괜한 오해를 사고, 면도를 해도해도 끊나지 않는 털과의 사투를 유스타일나인에서 마침표를 찍어보시기 바랍니다.

남자수염자국 레이저제모는 사람마다 차이는 보이지만 약 8~10회이상의 시술이 필요하게 됩니다. 약 5~6주의 간격을 두고 1회씩 시술이 이루어지는데 수염이라는 부위는 남성호르몬의 영향을 강하게 받는부위다보니 수염의 밀도가 높고 제거대상인 모낭도 깊은곳에 자리해 다소 높은 난이도의 제모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만족할 수 있는 시술을 위해서라면 다양한 레이저제모기기들 중에서 고객의피부와 털상태에 가장 적합한 레이저기기를 이용해 경험많은 의료진이 시술을 하는것이 완성도높은 인중수염자국 제거에 있어 중요하다 볼 수 있습니다.

유스타일나인은 강남역11번출구 바로앞에있는 레이저제모만을 전문적으로 시술하는 곳입니다. 국내최초도입된 동시듀얼파장 레이저장비인 스플렌더엑스는 물론 클라리티2, 라이트쉬어 디자이어, 클라리티프로 등 다양한 파장대의 제모전용레이저장비들을 보유해 고객의 상태에 가장 알맞은 레이저를 사용한 맞춤형제모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인중수염자국 때문에 깨끗한 인상과는 거리가 먼 이미지를 지우고 싶은 분들이라면 강남역 유스타일나인에서 수염자국없는 깨끗한 이미지, 밝은이미지로 동안얼굴로 새롭게 연출해보세요!

 

 

네이버 톡톡

궁금할 땐, 부담없이 물어보세요.

talk.naver.com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