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 여자 인중제모 통증 없이 할수있을까?

인중에 털이 자라는 것은 남자도 여자도 모두에게 해당하는 사항이죠. 다만 차이가 있다면 누군가는 많이 자라고 누군가는 거의 없는것처럼 얇게 자라서 티가 안난다는 것이라고 할까요? 그래서 남자든 여자든 인중제모 하기위해서 이런저런 방법들을 사용하고 있죠. 그중에서 오늘 소개해드릴 방법은 레이저로 하는 제모방법 입니다.

매일 남자들은 면도를 하지만, 아침에 해서 저녁까지 그 깔끔함이 유지되는 분들이 많지 않죠. 그래서 수염의 양이 많은 분들은 전기면도기를 가지고 다니면서 중간중간 체크를 해주는분들도 계십니다. 또 여성분들 중에서도 인중에 자란 털들때문에 화장할때 더 스트레스를 받거나 왁싱을 해보는 분들도 계시는데 면도나 왁싱의 공통점이라면, 바로 피부 겉의 털만 제거할 뿐이라는 것입니다.

면도는 겉에 자란 털만을 깎는방법이고 왁싱은 털을 뽑아내는 방법인데, 두 방법 모두 모낭까지는 제거를 못하기때문에 털이 계속 자라서 시술을 해야하는 것인데요. 하지만 레이저제모는 털과 함께 모근, 모낭까지 없애서 털이 자라지 못하도록 합니다. 레이저가 검은 털에만 반응을 하기때문에 다른 피부조직에는 상대적으로 자극이 적어서 안정감있게 제모를 할 수 있죠.

검은색이 빛을 흡수하는 원리를 이용한 방법이기때문에 "검은털"에만 반응이 있어요. 즉 흰털이나 노란털에는 반응이 나타나지 않는데요. 그만큼 털이 굵고 검을수록 효과나 잘 나타난다는 뜻이며, 그렇기때문에 특히 남성분들 인중제모 통증이 생기는 것이랍니다. 그래서 남성분들은 시술 전에 연고마취가 먼저 이뤄집니다. 여성분들은 상대적으로 털이 얇은 편이고 시술 중에 찬바람이 함께 나오는 쿨링시스템이 진행이 되기때문에 무리없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레이저제모는 털의 성장주기에 따라서 약 5~6주 정도마다 한번식 시술을 받으세요. 한번 시술을 하면 10~15%정도의 털이 줄어들고 반복적으로 받으면 깔끔한 상태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죠.

인중제모 통증은 대부분 따끔거리는 정도여서 무리 없이 받으시는 편입니다. 시술은 5분~10분 정도로 빨리 끝나는 편인데요. 시술 후에는 즉각적으로 아이스타올로 열감을 내리고 진정케어까지 진행이 됩니다.

인중제모를 하기위해서 시술이 되지만 사람의 피부톤이나 털의 양상 등은 모두 제각각 이기때문에 제모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개개인의 특징을 고려해 시술할수있는 다양한 제모전용레이저등을 사용해 경험많은 의료진의 맞춤형 시술이 필수적이라고도 할수있습니다.

레이저제모을 중점으로 시술하는 곳에서는 다양한 부분들을 고려해 다양한 파장대의 제모레이저를 구비하고 있으며 레이저제모만을 위한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혼자서 편하게 이용할수있는 1인실과 시술 전케어부터 시술 후케어까지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시스템으로 편하게 관리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면도를 해도, 털을 뽑아도 줄어들지 않던 털, 이제는 레이저제모 통해서 인중제모 통증 없이 깔끔하게 제거해보세요. 그동안의 불편함을 해결할 수 있는곳, 레이저제모만을 하고있는 유스타일나인에서!

👇 #인중제모통증 빠른상담받기 👇

 

 

유스타일나인제모센터

수염/브라질리언/헤어라인/팔/다리 등 전신 56개부위 레이저제모, 강남역 11번출구에서 10m

pf.kakao.com